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마늘 효능 11가지

by (&^( 2022. 10. 4.
반응형

흑마늘은 엄격한 습도와 온도 조건 에서 천천히 발효 되는 신선한 마늘로 만들어집니다 . 발효 1~2개월 후 마늘의 유효성분이 크게 증가하여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전체 마늘 구근은 모양이 있고 외부는 마른 껍질이며 내부는 부드러운 검은 마늘 정향입니다. 흑마늘은 신선한 마늘과는 다른 맛이 있습니다. 단맛과 신맛, 향기롭고 더 이상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흑마늘은 효과적인 건강 보호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 발효 후 영양가가 기대 이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법의 흑마늘의 효능은 인체에 필요한 18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항산화 물질의 함량은 신선한 마늘보다 훨씬 높습니다. 따라서 흑마늘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흑마늘은 생마늘의 껍질을 그대로 발효통에서 90~120일 동안 발효시켜 생마늘 본연의 재료를 그대로 살린 식품입니다. 발효 후 흑마늘의 미량원소 함량이 높고 아미노산 함량이 이전보다 높아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만성질환에 일정한 식이요법 및 건강관리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흑마늘 효능 11가지


1. 항산화 및 질병 퇴치 효과

흑마늘 효능 - 흑마늘은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질병과 싸우며 신체의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높은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흑마늘은 심장병, 관절염,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활성산소로 인한 질병의 치료를 지원하는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2.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에 도움

흑마늘 효능 - 흑마늘의 유익한 화합물은 혈장의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능력이 있어 고혈압 치료에 높은 효율을 가져옵니다.특히, 일본 아키타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14일동안  흑마늘을 정기적으로 복용하면 고혈압 병력이 있는 사람들의 혈압 지수가 크게 감소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평균 약 35% 감소).

흑마늘의 효과는 혈관벽의 평활근을 직접 이완시켜 혈관의 저항을 감소시켜 탁월한 심혈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죽상경화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흑마늘을 꾸준히 섭취하면 혈청내 피브린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 동맥경화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간 건강에 도움

흑마늘 효능 - 과학자들은 흑마늘이 간 효소 상승을 유발하는 능력을 억제하는 데 큰 효과가 있다는 연구를 통해 입증했습니다. 특히 지방간이나 기타 간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흑마늘을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흑마늘은 간 보호 효과가 있으며 간 손상에 좋은 치료제가 될 수 있습니다. 지방간 질환, 간경변, 간염 및 간암을 예방합니다.

4.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중 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

흑마늘 효능 - 콜레스테롤은 신체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혈중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으면 심혈관 질환, 특히 심장마비와 뇌졸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흑마늘의 효능은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효과적으로 혈중 지방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5. 암 치료 예방 및 지원

흑마늘 효능 - 흑마늘의 유익한 화합물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암 형성을 억제하는 매우 좋은 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흑마늘 추출물은 또한 항암 효과가 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흑마늘의 작용 메커니즘은 면역 자극 경로를 통해 종양 세포가 전이하는 능력을 제거합니다.

마늘이 발효되면 흑마늘이 되며 생마늘보다 몇 배나 많은 약효가 강화되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싸우는 데 훨씬 효과적입니다. 흑마늘에는 S-알릴시스테인이라는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S-알릴시스테인은 아미노산 시스테인의 유도체로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암 발병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유기 황 화합물, 테트라히드로 카르볼린의 유도체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지질 과산화를 억제하는 매우 강력한 활성을 가지고 있어 종양 세포와 싸우는 능력이 있어 암 치료를 예방하고 지원합니다. 특히 흑마늘은 유익한 활성 성분이 풍부하여 대장암의 초기 임상 징후인 결장 종양 및 특이한 숨겨진 부위의 발생을 줄여줍니다.

반응형

6. 당뇨병 예방 및 지원 효과

흑마늘 효능 - 흑마늘을 사용하면 혈액 내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 외에도 당뇨병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흑마늘은 항산화 작용이 강해 당뇨병 합병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흑마늘을 7주 동안 계속 먹으면 혈당과 헤모글로빈 수치를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면역력 강화

흑마늘 효능 - 신선한 마늘은 살균, 항진균, 항바이러스, 특히 항산화 및 항균 특성으로 높이 평가됩니다. 일련의 발효를 통해 신선한 마늘의 유익한 물질이 효능을 증가시킵니다. 흑마늘에는 활성 바이러스, 곰팡이 및 박테리아를 차단하는 알리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흑마늘의 활성 성분 알리신은 100,000배 희석하더라도 전염병을 일으키는 수십 가지 바이러스를 사멸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신체의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며 많은 질병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흑마늘의 S-알릴시스테인은 알리신의 더 빠르고 쉬운 흡수를 지원하여 침입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감염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신체 능력을 강력하게 촉진합니다.

8. 관절염 통증 완화에 도움

흑마늘 효능 - 흑마늘에는 항균 및 항균 효과가 매우 우수한 식물성 항생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통증완화, 부종감소, 관절에 유해한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통증을 예방합니다. 

9. 생리기능을 향상

흑마늘 효능 - 흑마늘에 함유된 알리신으로 인한 알리듐 화합물과 비타민 B1이 결합되어 호르몬 조절 및 생식 기관의 생리 기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거기에서 남성의 성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해독작용

흑마늘 효능 - 흑마늘은 본래의 2배의 항산화 작용으로 해독 작용, 몸의 정화 작용, 면역 체계 보호는 물론 손상된 우리 몸의 세포를 효과적으로 예방 및 회복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11. 노화지연

흑마늘 효능 - 흑마늘의 성분, 특히 비타민 B15, A, C, E는 항산화 효과가 높고 활성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피부 및 기타 유해 물질의 노화 과정을 늦춥니다. 거기에서 여성의 젊음과 건강한 신체를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흑마늘은 질병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젊고 매끄럽고 젊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흑마늘의 유황 성분은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도와 주름을 빠르게 없애고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브로콜리 효능 15가지와 부작용

브로콜리 효능 15가지와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콜리는 양배추과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성숙한 브로콜리는 키가 약 60-90cm입니다. 곧게 서고 가지 끝에 긴 잎과 빽빽한 녹

garage.nicoladavid.com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15가지

뱃살이 인격이라고 치부하지만 나이를 먹을수록 나오는 뱃살을 보면 한숨이 나옵니다. 빼야지 빼야지 하지만 운동은 미루기 일쑤고 또 가끔 마시는 술과 야식으로 또 내일로 미루고 맙니다. 아

garage.nicoladavid.com

 

 

시력 좋아지는 법 8가지 이것만 알자

시력 좋아지는 법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력 개선은 개인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중요합니다. 시각은 업무를 읽고 수행하는 능력부터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

garage.nicoladavi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