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부도 맛집 추천 다섯곳

by (&^( 2022. 11. 21.
반응형

제부도 맛집 추천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제부도의 구석구석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부도 맛집 추천 

 

1. 만수르횟집

맛있는 조개를 푸짐한 양으로 즐겨볼 수 있는 횟집입니다.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조개구이와 새우구이 그리고 칼국수까지 맛볼 수 있는 14K 스페셜세트(60.0)와 회와 산낙지, 왕새우와 전복회 그리고 매운탕까지 즐겨볼 수 있는 두바이세트(100.0)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크고 넓어 쾌적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며 날이 좋으면 야외에서 식사하시면 바다뷰를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와 함게 곁들여 나오는 갓김치가 만수르횟집의 자랑입니다. 제부도 맛집 추천 만수르횟집은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22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소라횟집

제부도 맛집 추천 두번째 집은 제부도의 자랑 조개구이와 랍스터를 즐겨보실 수 있는 조개구이 맛집입니다. 조개구이 2인분 기준 55,000원 메뉴와 활어회와 삼겹살, 칼국수의 삼합 조합을 즐겨보실 수 있는 메뉴는 2인 기준 80,000원입니다. 

 

민박집 또한 운영하고 있어 제부도에서 1박을 하면서 식사하기에  좋은곳으로 사장님의 친절함이 좋다고 소문나 있습니다. 조개구이와 함께 삼겹살을 즐길 수 있어 마치 캠핑 온듯한 느낌으로 즐겨보실 수 있는 소라횟집의 위치는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22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제부도 어가촌

제부도 맛집 추천 세번째 맛집 제부도 어가촌은 소주를 직접 가져다 먹으면 2,500원에 제공하는 서비스가 인기인 곳입니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족구장과 농구장, 배드민턴장등이 갖춰져 있어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활어회 4인 기준 120,000원에 각종 먹기 좋은 스끼다시와 함께 제공되며 모듬 조개구이 2인 기준 60,000원에 제공되는데 조개구이와 왕새우 그리고 칼국수까지 제공되는 곳입니다. 

 

4. 매바위횟집

제부도 맛집 추천 네번째 맛집인 매바위횟집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으로 두분이 방문하신다면 조개구이와 활어회, 라볶이, 콘치즈 그리고 매운탕까지 제공되는 A코스가 90,000원으로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활어회와 칼국수가 빠진 2인 조개구이는 50,000원으로 가성비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숙박과 함께 식사를 제공하는 1박 2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한곳에서 제부도 여행중 식사와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5. 해성

제부도의  횟집에 지치신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부도 맛집 추천 해성은 닭고기와 함께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가 보양식으로 즐기실 수 있는 해신탕(110.0)이 대표메뉴입니다. 해신탕외에도 제육볶음과 생선구이 그리고 간장게장까지 제공되는 해성정식은 14,000원으로 구성에 비해 저렴하게 즐겨보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 11가지

염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상을 당했을 때, 그 부분이 부어 오르고 통증을 느끼거나 열을 가하는 경험이있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신체의 손상된 부분이 염

garage.nicoladavid.com

 

눈에 좋은 음식 10가지와 눈에 안좋은 습관

눈에 좋은 음식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중 하나이므로 항상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합리적인 생활과 관리외에도 비타민 A, C 및 오메가-3와 같은

garage.nicoladavid.com

 

간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7가지

간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은 신체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간은 단백질, 콜레스테롤 및 담즙 생성에서 비타민, 미네랄 및 탄수화물 저장에

garage.nicoladavi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