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 맛집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by (&^( 2022. 11. 13.
반응형

 양평 맛집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양평의 구석구석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에는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또한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평 맛집 베스트10

반응형

1. 몽실식당

지리산 고원에서 자란 프리미엄 육보흑돈으로, 흑돼지 특유의 감칠맛 나는 육즙을 살리기 위해 두툼하게 썰어 제공하는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입니다. 흑돈삼겹살과 스테이크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함께 제공되는 몽실 시그니처(44.0)가 대표메뉴이며 흑돈삼겹살(17.0)과 흑돈 스테이크(14.0)등의 단품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천메뉴로는 몽실 시그니처와 함께 다른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특제 소스로 양념하여 오븐에 구워 요리하는 내장요리인 도래창(15.0) 특유의 부들부들한 맛을 함께 보시길 추천드리는 양평 맛집 베스트10 맛집입니다.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평장터길 9-1 
 

2. 양수리 한옥집

양수리 맛집인 한옥집은 아구찜과 해물찜이 맛있는 곳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함께 푸짐하게 들어간 아구와 해물의 맛이 좋은 곳으로 아구찜(55.0)과 해물찜(55.0)이 대표 메뉴입니다. 
 
메뉴의 이름에 걸맞은 메뉴를 만들기 위해 콩나물의 양은 적절하게 조정하고 해물과 아구가 많이 들어가 다른곳에서 대짜를 드셨다면 이곳에서는 소짜를 드셔도 충분할 만큼 기본에 충실한 곳입니다. 찜요리를 주문하면 들깨칼국수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양평 맛집 베스트10 맛집입니다.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38번길 41

3. 예지현

양평 맛집 베스트10 세번째 맛집은 양평 짬뽕 맛집으로 소문난 예지현입니다. 불맛 가득하고 꼬막이 푸짐하게 들어간 꼬막짬뽕(10.0)과 차돌양지짬뽕(10.0)의 짬뽕 라인업과 담백하고 맛있는 자장면(7.0) 또한 많이 드시는 메뉴입니다. 

 

밥과 반찬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1인당 하나씩 계란후라이도 셀프로 해드실 수 있습니다. 

  • 경기 양평군 양평읍 관문길8번길 7

4. 한강민물장어

음식점 인근 뷰도 좋고 규모가커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한강민물장어는 미나리와 숯불 민물장어의 궁합으로 장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산 민물장어 1마리(34.0)와 돼지왕구이 1인분(15.0)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장어를 주문하면 미나리 한바가지와 상추를 내어주는데 이곳 사장님이 직접 농사지은것으로 신선하고 맛있게 장어와 함께 드실 수 있는 양평 맛집 베스트10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38번길 9

반응형

5. 양평칼국수

양평 현지인 맛집으로 더욱 유명한 양평칼국수는 25년을 한결같이 칼국수 단일메뉴로 장사하는 곳입니다. 칼국수에 빠질 수 없는 겉절이가 정말 맛있는 곳으로 닭칼국수(9.0)와 멸치칼국수(9.0)가 있습니다. 칼국수를 주문하면 조밥이 함께 제공되는데 조밥과 함께 양평칼국수의 김치와 드시면 정말 맛있게 즐겨보실 수 있는 양평 맛집 베스트10 칼국수 맛집입니다.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137번길 12

6. 용문산보리밥

양평 맛집 베스트10 여섯번째 맛집은 용문사 맛집인 용문산보리밥입니다. 직접 재배한 싱싱한 야채와 제육볶음 그리고 고등어구이와 계란찜까지 제공되는 보리밥정식(12.0)과 감자전(12.0), 해물파전(13.0), 도토리묵(12.0)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초등학생부터는 1주문 원칙으로 주문하셔야 위의 찬들이 제공됩니다. 또한 밥과 채소등도 부족하지 않게 리필이 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조계골길 79-1

7. 파육칼

깔끔하면서 얼큰하고 또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파육칼(10.0) 전문점입니다. 육개장과 칼국수 그리고 밥까지 제공되는 파육칼은 푸짐한 건더기와 국물맛이 좋아 이곳을 방문하시면 모두가 드시는 시그니처메뉴입니다. 이외에도 차돌과 숙주를 볶음으로 내는 차돌숙주볶음(25.0)과 차돌과 관자 그리고 파무침과 명이나물의 조합으로 드실 수 있는 차돌박이사합(29.0이 대표메뉴인 양평 맛집 베스트10 맛집입니다. 

  • 경기 양평군 양평읍 물안개공원길 51

8. 대디스바베큐

순천에서 공수해오는 1등급 프리미엄 돼지고기 구이집입니다. 국내산 참숯을 이용해 구워내는데 대디스만의 특별한 방식인 파이어로스팅 방식으로 구워 발암물질 위험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메뉴로는 황토항아리에서 60분동안 참나무로 훈연해 풍미가 깊고 부드러운 항아리 바베큐(31.0)와 살코기는 쫄깃하고 뼈에 붙은 고기는 부드러운 하프갈비(19.0)와 하프양념갈비(19.0) 그리고 대디스 통갈비(29.0)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항아리 바베큐를 인원수대로 시키면 자칫 물릴수 있으니 이것저것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드리며 채소는 셀프바를 운영하니 마음껏 드실 수 있는 양평 맛집 베스트10 맛집입니다. 

  •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문화마을3길 15-24

9. 칠오닭갈비

숯불닭갈비 맛집입니다. 양념닭갈비와 간장닭갈비, 소금닭갈비가 있어 아이들과 방문해도 좋은 곳으로 가평잣이 들어간 치즈퐁듀와 함께 드셔야 진정한 숯불닭갈비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닭갈비는 1인분에 14,000원으로 초벌이 돼서 나오고 닭갈비와 함께 막국수(9.0)를 함께 드시면 개운하게 닭갈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평 맛집 베스트10 칠오닭갈비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9시30분까지 영업하며 3시부터 4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인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998 1층

10. 국수리 국수집

양평 맛집 베스트10 마지막은 국수리 국수집입입니다.양평 현지인 맛집으로 먹으면 속이 편안한 부추수제비(9.0)와 된장칼국수, 된장수제비(9.0) 그리고 밀칼국수(9.0) 전문점입니다. 주문하시면 보리밥이 에피타이저로 제공돼 고추장과 먼저 비벼먹고 드시면 맛있는데 앞에 언급한 칼국수외에도 추천할만한 메뉴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밀비빔국수(9.0)입니다. 

  • 경기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61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입니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의 구석구석 명소를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평 가볼만한곳

garage.nicoladavid.com

 

 

눈에 좋은 음식 10가지와 눈에 안좋은 습관

눈에 좋은 음식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중 하나이므로 항상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합리적인 생활과 관리외에도 비타민 A, C 및 오메가-3와 같은

garage.nicoladavid.com

 

 

시력 좋아지는 법 8가지 이것만 알자

시력 좋아지는 법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력 개선은 개인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중요합니다. 시각은 업무를 읽고 수행하는 능력부터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

garage.nicoladavi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