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해요

by (&^( 2022. 10. 19.
반응형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차장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부산 기장의 구석구석 명소를 추려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1. 드림 성당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첫번째는 드림 성당입니다. 현재는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원래 드라마 세트장으로 지어진곳입니다. 잘 만들어진 세트장은 보존되어 기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빼놓지 않고 찾는 기장 가볼만한곳중 한곳입니다. 중세시대의 바닷가 모습이 이렇지 않았을까하는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2. 안데르센 공원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두번째는 덴마크의 동화작가인 안데르센을 모티브로 지어진 안데르센 공원입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산책로와 호수의 미운오리새끼 그리고 성냥팔이 공주와 엄지공주, 벌거숭이 임금님등 안데르센의 동화를 테마로 모든 조형물들이 동화와 관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동화를 현실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산책하거나 쉬기에 더없이 좋은곳입니다. 

  •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 211

3. 정관박물관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세번째는 정관박물관이에요. 삼국시대 생활사를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박물관이에요. 정관읍 가동유적 및 기장읍 청강·대라리, 철마면 고촌 유적 등 이 지역에서 발굴된 생활유물들을 전시하여 삼국시대 살림살이와 생활상 엿볼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볼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중앙로 122

4. 아홉산숲

네번째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훼손되지않은 자연환경과 생태를 만날 수 있는 곳인 아홉산숲이에요. 대나무숲, 편백나무 숲, 삼나무, 은행나무 등이 펼쳐진 인공림과 수령 100년에서 300년에 이르는 금강송 등을 포함한 천연림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자연보호를 위해 사전 예약된 제한된 인원만이 출입이 가능하며, 놀이공원이나 유원지와 다르게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해요 방문시 꼭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 부산광역시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37-1

반응형

5. 해동 용궁사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다섯번째는 해동 용궁사입니다. 소원을 빌면 누구나 한가지의 소원은 꼭 이루어진다는 사찰로 임진왜란때 화재로 소실되었다가 1930년대 초에 재건된 곳이에요. 주위 풍광이 너무 아름다우며, 일반적인 절과 달리 산이 아닌 바다에 위치해 있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6.오시리아 해안산책로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섯번째는 오시리아 해안산책로에요. 탁 트인 바닷가와 멋스러운 경치가 아름다운 곳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야생화를 볼 수 있으며 울창한 소나무숲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또한 부산 바다를 지키는 용왕을 모신곳인 용왕단도 있어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깍아지른 절벽위에 세워진 용왕단은 웅장하면서 경건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62-22

7. 부산 롯데월드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일곱번째는 부산 롯데월드에요. 총 6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된 롯데월드 부산은 요정 마을 팅커폴스 존 중심에 토킹트리가 있는데 이 나무는 애니매트로닉스 기술이 적용되어 파크 내 6개 테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어요. 또한 롯데월드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로얄가든 존의 로리캐슬은 마치 물에 떠있는 듯한 모습이며 부산의 전경과 함께 기장 앞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놀이동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 부산광역시 기장군 동부산관광로 42

8. 죽성항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덟번째는 죽성항이에요. 죽성항의 분위기와 경치도 좋지만 죽성항부터 월전포구를 거쳐 대변항, 해동용궁사까지 12km의 드라이브 코스로 더욱 유명한 곳인데요. 숲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드라이브코스가 정말 아름다워 빼놓을 수 없는 기장 가볼만한곳입니다.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9. 용소 웰빙공원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아홉번째는 용소 웰빙공원이에요.메타쉐콰이어길이 아름다워 sns 핫플로 꼽히는곳중 한곳이에요. 그만큼 사진이 잘나온다는 이야기죠.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고 저수지 경치가 좋고 전망대도 있어 조용히 산책하며 쉬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에요.

10. 홍연폭포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마지막은 홍연폭포입니다. 부산 기장에 있는 유일한 폭포에요. 거문산과 옥녀봉 사이로 흐르는 이 폭포는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줄기에 햇살이 비치면서 보이는 무지개가 일품입니다.

  •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 879-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