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리 맛집 베스트10 추천

by (&^( 2022. 12. 5.
반응형

구리 맛집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구리시의 구석구석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에는 남양주 맛집 베스트10과 양평 맛집 베스트10 또한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2

구리 맛집 베스트10

반응형

1. 묘향만두

도톰한 만두피가 특징인 손만두 전문점입니다. 주머니 모양이 특이한 만두를 이용한 각종 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구리 맛집 베스트10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만두 맛집입니다. 

 

대표메뉴로는 만두국(11.0)과 찐만두(11.0)를 꼽을 수 있으며 여럿이 방문하신다면 만두전골(40.0)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만두와 함께 최근 묘향만두의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는 오이소박이국수(8.0)를 추천할 수 있는데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입니다. 

  •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63 묘향만두
 

2. 어랑추

구리 맛집 베스트10 두번째는 인창동 맛집으로 맛있는 묵은지가 들어간 고등어조림이 맛있는 곳입니다. 돌판에 묵은지와 고등어를 자글자글 조려 먹는 맛이 좋은 집입니다. 
 
3~4인 기준 생고등어 묵은지 조림(23.0)과 1~2인분(11.0)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가 가능한곳으로 아이들을 위한 편육(10.0)과 떡갈비(10.0)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생김과 고등어 그리고 묵은지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곳으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구리 맛집입니다.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45

3. 잉꼬칼국수

구리 맛집 베스트10 세번째 맛집은 쫄깃한 수타면과 감자맛이 진하게 나는 육수가 맛있는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칼국수(10.0) 단일 메뉴 맛집으로 푸짐하게 나오는 칼국수가 맛도 좋고 양도 많아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또한 함께 나오는 매운 김치의 중독성으로 한번 찾으면 계속 찾게되는 구리 칼국수 맛집입니다. 양이 넉넉하지만 부족하면 면을 더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 구리시 체육관로171번길 11-4

4. 유래등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구리 중국집 맛집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탕수육이 소짜 기준으로 22,000원입니다. 옛날 스타일 탕수육으로 기본적으로 부먹으로 제공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삼선짬뽕(11.0)이 대표메뉴로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한 맛으로 진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구리 맛집 베스트10 유래등은 매일 11시에 영업을 시작해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239

반응형

5. 봉화화로

고추장 삼겹살 맛집인 봉화화로인데요. 다른곳과는 다르게 초벌로 구운후 양념을 얹어 주는 방식으로 식사하는 곳으로 타지 않은 고추장 삼겹살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고추장삼겹살(13.0)과 숯불(고추장)닭갈비(14.0) 그리고 숙성 통 삼겹살(13.0)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다른곳과 다르게 1인분에 200g을 제공해 넉넉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보들보들하면서 심심하게 간이된 계란찜과 칼칼한 된장찌개도 맛있는 구리 맛집 베스트10 추천집입니다. 

  •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 71 청아빌딩 1층

6. 미성식당

구리 맛집 베스트10 여섯번째 맛집은 부대찌개가 정말 맛있는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깔끔한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부대찌개 단일 메뉴로 쏘세지와 고기 그리고 햄이 제공되는 메뉴가 1인분 기준 8,000원이며 치즈가 추가되면 8,500원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대찌개와 함께 제공되는 백김치 또한 직접 만들어 개운한 맛이 좋으며 부대찌개 햄이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 경기 구리시 체육관로172번길 38

7. 원조 유박사 곱창

구리 돌다리 맛집인 원조 유박사 곱창은 돌다리 곱창 골목에 있는 곱창볶음 전문점입니다. 적당히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의 곱창과 각종 채소와 당면 그리고 떡을 함께 볶아내는 곳입니다. 

 

야채곱창(12.0)과 당면과 쑥갓이 푸짐하게 들어가고 잡내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곱창전골(25.0)이 대표메뉴입니다. 매콤한걸 좋아하시면 야채곱창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는 구리 맛집 베스트10 맛집입니다. 

  • 경기 구리시 안골로103번길 56 1층 2층 3층

8. 시골식당

0

엄청 푸짐한 양과 맛이 뛰어나 구리 현지인 맛집으로 통하는 동태탕 맛집입니다. 동태탕 단일 메뉴 맛집으로 2인기준 22,000원에 엄청 푸짐한 양의 동태탕이 제공됩니다. 공기밥은 포함되어 있으며 함께 찬으로 제공되는 무생채가 정말 맛있게 매워서 꼭 추가해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무생채와 함께 김치와 콩나물이 함께 제공되는데 단골들은 참기름을 요청해서 밥과 무생채, 콩나물로 비빔밥을 만들어 동태탕과 즐기는점 참고하시기 바라는 구리 맛집 베스트10 추천집입니다. 

  • 경기 구리시 검배로15번길 25

9. 강창구찹쌀진순대

구리 순대국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진한 국물과 푸짐하게 들어간 순대와 부속들이 특징인 곳으로 남양주에 지점들도 여러개 낸 곳입니다. 
 
진순대국(10.0)과 뼈해장국(9.0)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등심돈까스(7.0)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순대국에는 일반 순대가 아닌 찰순대와 야채순대, 찹쌀순대등이 들어있어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선사하는 구리 맛집 베스트10 추천 집입니다. 
  • 경기 구리시 검배로 74

10. 토평메주콩

구리 맛집 베스트10 마지막은 구수한 청국장 맛집으로 청국장 정식(10.0)과 고등어구이 정식(15.0) 그리고 돼지불고기정식(15.0)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추천 메뉴로는 돼지 불고기 세트(32.0) 메뉴로 청국장과 고등어구이, 돼지불고기 그리고 전까지 대부분의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정갈한 반찬과 나물들 그리고 맛있는 청국장과 함께 슥슥 비벼 고등어구이 또는 돼지불고기와 함께 드셔보시면 단골이 안될 수 없는 구리 맛집 추천 드립니다. 

  • 경기 구리시 벌말로 77

 

 

남양주 맛집 베스트10 추천 맛집

남양주 맛집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남양주의 구석구석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에는 양평

garage.nicoladavid.com

 

양평 맛집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양평 맛집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양평의 구석구석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에는 양평 가볼

garage.nicoladavid.com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입니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의 구석구석 명소를 추려서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평 가볼만한곳

garage.nicoladavid.com

 

 

 

반응형

댓글